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이하 스네일게임즈, 대표 루 싱)는 자사가 개발한 신작 무협 모바일 RPG 초월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초월은 미국과 유럽, 한국,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누적 이용자 5천만을 기록한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개발한 정통 무협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자사가 개발한 최신 엔진을 사용해 PC 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화려한 그래픽과 게임 플레이를 모바일 환경에서 완벽하게 구현했다.
게임 내 모든 컨텐츠를 3D로 구현해 PC 온라인 게임에 비견되는 웅장함과 화려함이 특징이며, 이로 인해 모바일에서도 대형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초월의 핵심 전투인 ‘경공 시스템’은 이용자가 화면을 터치하는 시간과 압력을 감지해 체공 시간과 점프, 가속 이동 등 터치 한 번으로 다양한 기술을 구사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스네일게임즈, '초월' 비공개 테스트 시작2016.12.06
- 스네일게임즈, 모바일 RPG '구음진경' 카카오 사전등록2016.12.06
- '리니지2: 혈맹' 中 매출 7위…엔씨 IP 통했다2016.12.06
- 리니지2 모바일, 중국 공개서비스 시작2016.12.06
이 외에도 게임 이용자의 연령과 취향을 고려해 새로운 시대와 캐릭터를 만들어 냈으며, 간편화된 조작 방식과 다양한 스킬 조합 방식의 무학 시스템 등으로 자사의 기존 온라인 게임 시리즈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재미를 즐길 수 있다.
초월은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정식 서비스 시작부터 누적 다운로드 50만 달성 시 1만 5천 은자와 1천 5백 도력을 지급하는 누적 다운로드 50만 달성 이벤트와 공식카페에 정식 서비스 기념 축하글을 남기면 2만 은자와 2천 도력, 제작석 1천 개를 지급하는 ‘정식 오픈 기념 축하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