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 '크라이' 업데이트 실시

게임입력 :2016/12/06 11:36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로팝게임즈(대표 홍상의)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크라이’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초월’ 시스템 2단계 및 신규 지역, 신규 멀티레이드 보스 추가, 시련의 전장 확장을 골자로 진행됐다.

먼저 최고 레벨에 도달한 장비를 합성시켜 보다 강력하게 만드는 ‘초월’ 시스템이 2단계까지 추가됐다 ‘초월’ 2단계는 초월장비와 동일한 종류의 SS등급 30강 장비를 투입하면 개방되며, 이후의 초월강화는 초월 강화석을 사용하여 진행할 수 있다.

또 신규 지역 ‘눈의 계곡’이 추가됐다. 이 지역은 더 높은 수준의 ‘초월 능력’이 필요한 곳으로, 보다 강력한 적과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멀티레이드’의 보스 ‘궁기’가 등장하는 신규 스테이지가 오픈됐으며, 초월 강화석, 퀄리티 변경권, SS급 장비 진화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무한의 탑81~90층까지 확장됐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의 이훈 팀장(게임사업부문)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초월’ 시스템 2단계 확장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를 확장하는 등 이용자들이 보다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으니 게임을 통해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