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대표 이인찬)는 ‘웹어워드 코리아 2016’에서 광고/프로모션부문 통합대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아이어워드위원회가 주관하고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한 ‘웹어워드 코리아 2016’은 전문평가위원단이 국내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비주얼 디자인, UI 디자인, 기술,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측면에서 한 해 동안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거둔 사례를 선정해 시상하는 시상식이다.
SK브로드밴드는 광고/프로모션부문 수상은 특화된 광고전략을 실행하고, 고객입장에서 생각한 다양한 혜택들을 마케팅 요소로 도입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 SKB, Btv·옥수수서 S.E.S. 컴백 스토리 공개2016.12.06
- SKB, '우리동네 작은 기업 박람회’ 개최2016.12.06
- SKB "옥수수 드라마 ‘1%의 어떤 것’ 500만뷰 돌파"2016.12.06
- SKB, B tv 원정대 도쿄편 참여자 모집2016.12.06
또한 고객의 동선을 파악하여 상품비교, 가입혜택 등 원하는 서비스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 단순화 및 직관화한 점이 고객의 선택에 집중한 모범적 사례로 인정받았다고 덧붙였다.
SK브로드밴드 안원규 마케팅기획본부장은 “더 많은 고객들이 좋은 서비스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고객중심 마케팅 활동이 모범사례로 평가 받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많은 긍정적 고객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고객 맞춤형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방침”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