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대표 오세영)가 운영하는 T커머스 K쇼핑이 쇼핑을 하면 사은품도 받고 기부에도 참여할 수 있는 ‘착한 쇼핑! 행복 나눔!’ 프로모션을 내달 1일부터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K쇼핑이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의 ‘나눔 프로젝트’에 동참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기부를 통해 따뜻한 마음도 함께 나누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나눔 프로젝트’는 카이스트의 ‘ID+IM 디자인 연구소’가 상품 개발과 디자인 재능 기부를 하여 매년 혁신적인 디자인 상품을 개발하고, 월드비전이 판매 수익금 전액을 저소득층 아이들의 교육을 위해 기부하는 사업이다. 이번 프로모션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러브팟 자연가습기’ 또한 ‘나눔 프로젝트’를 통해 디자인됐으며, 티슈볼이 물을 흡수해 자연 발화되는 형태의 가습기다.
관련기사
- T커머스 K쇼핑, 단일 상품 주문액 1억원 첫 돌파2016.11.30
- K쇼핑, KT와 ‘IoT 헬스케어 전용관’ 열어2016.11.30
- K쇼핑, 영풍문고 입점 기념 도서 기획전 연다2016.11.30
- T커머스 K쇼핑서 웹드라마 '출출한 여자2' 본다2016.11.30
K쇼핑은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행사기간 내 방송상품을 3회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러브팟 자연가습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고객은 원하는 상품을 쇼핑하면서 사은품도 받고 자연스럽게 어려운 가정의 학생들을 위한 기부에도 참여할 수도 있다.
K쇼핑 김경로 커머스마케팅본부장은 “평소 우리가 특별하거나 어려운 일이라고 생각하던 기부에 부담 없이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했다”면서 “쇼핑이라는 일상적인 소비를 통해 어려운 환경의 아이들 또한 도울 수 있기 때문에 고객에게도 의미 있는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