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멤버십 서비스 '기아레드멤버스' 론칭 10주년을 맞아 구매 고객 대상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우선 기아레드멤버스 론칭 10주년을 맞아 차량 구입시 포인트 적립만 가능하던 기존 제도에 추가로 11~12월 차량을 재구매하는 고객의 경우 레드포인트 적립 또는 차량 구매 시 할인 중 선택할 수 있다. 또 이달 구매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사은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현대오일뱅크와 제휴해 ▲11~12월 두 달 간 레드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는 사용 한도를 두배로 확대하고 ▲이 달 한 달간 현대오일뱅크에서 레드포인트를 사용한 1천명의 고객을 추첨해 모바일 주유권도 준다. 이밖에 이달 삼성페이에서 기아레드멤버스 모바일 카드를 신규로 다운받는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1만 레드 포인트를 증정한다.
또 일정 포인트 이상 보유한 기아레드멤버스 회원이면 참여 가능한 ▲초특가 차량용품 구매 행사, 멤버십 경험을 웹툰·사진·영상으로 표현하는 ▲레드매니아 선발대회, 블로그나 SNS에 차량케어 서비스나 차량용품 몰 구매 후기를 작성하는 ▲카 안티에이징 후기 공모를 비롯해 ▲10주년 기념 퀴즈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사항은 기아차 전국 영업점 또는 기아레드멤버스 사이트(http://red.ki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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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차 관계자는 "10년 동안 꾸준히 기아차 멤버십을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에게 사랑 받는 기아레드멤버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평생 고객 관리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국내 자동차업계에서는 최초로 2006년에 'Q멤버스'를 런칭했다. 지난해 기아레드멤버스로 신규 포인트 제도 및 회원 서비스를 리뉴얼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