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이스트 인터랙티브(대표 이승구)가 개발한 역할수행게임(RPG) 이스트 레전드에서 빛의 사제단 콘셉트의 신규 영웅 3종을 업데이트 했다고 21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되는 신규 캐릭터는 원거리 마법형 캐릭터 라피와 지원 마법형 캐릭터 프레이, 근접공격에 탁월한 물리형 캐릭터 쿠훌린 등 총 3종이다.
해당 캐릭터들은 최상위 영웅 등급인 초월의 기사단에 가까운 탁월한 수준의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어, 영웅 획득 시 팀 전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컴투스는 이와 함께 오는 26일까지 매일 일정 에너지와 골드를 소진한 만큼 돌려주는 환급이벤트를 진행한다. 환급 미션을 완료하면 다채로운 아이템을 제공하는 선물 상자 이벤트도 함께 전개한다.
관련기사
- 컴투스, '소울즈' 韓·美·日 CBT 참가자 모집2016.10.21
- 게임빌·컴투스, 하반기 신입 및 경력 공채2016.10.21
- 컴투스, 골프 게임 '골프스타' 누적 2천500만 다운로드2016.10.21
- 컴투스, 모바일RPG '소울시커' 신규 콘텐츠 추가2016.10.21
아울러 10월 마지막주 할로윈 데이를 맞아 다음 달 2일까지 게임도 즐기고 다양한 아이템도 받을 수 있는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험모드를 플레이하고 획득한 매직코인으로 알파벳 뽑기를 한 후, 할로윈(HALLOWEEN) 단어를 모두 완성하면 4성 레어 영웅 선택카드를 받을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 누적 획득한 매직코인 개수에 따라서도 진화주문서, 고급?레어 영웅소환카드 등 다양한 선물이 보상으로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