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검은사막에 필드형 레이드 보스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필드 레이드 보스는 빨간코, 비겁한 베그, 거대한 진흙괴물, 우둔한 나무정령.
추가된 4종의 보스는 던전이 아니라 필드에서 무작위로 등장하며, 레벨에 관계없이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누구나 레이드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자체 개발 엔진을 통해 지역간 로딩 없는 심리스 월드로 구축된 검은사막의 구조적 특장점과 잘 어울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파란색 등급 각성 무기 개량 시스템을 통해 개량에 성공하면 노란색 등급으로 상향과 더불어 공격력이 상승돼 더욱 강한 캐릭터를 만들 수 있으며, ▲길드원이 협동해 모은 재료로 완성한 무역품을 다른 도시로 운송하는 길드 무역 의뢰를 대거 추가해 보다 많은 길드 자금을 축적할 수 있게 했다.
관련기사
- 카카오게임즈, 게임스컴 2016서 '검은사막' 인터뷰 영상 공개2016.10.20
- 검은사막, 게임스컴 2016 맞아 북미 업데이트 영상 공개2016.10.20
- 글로벌 흥행작 '검은사막' 게임스컴 상륙2016.10.20
- 유럽최대 게임쇼 ‘게임스컴’ 화려한 개막2016.10.20
이와 함께 검은사막은 지난주 12종의 전체 캐릭터 각성 무기 업데이트를 완료하고, 이를 기념해 지난 1년 간의 캐릭터 각성 기록과 각성 무기의 기술과 전투를 담은 영상도 공개했다.
또한 금수랑 구름용, 레인저 라델린 등 각 캐릭터 별 1종씩 총 12종의 인기 의상을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가 다음 달 3일까지 진행되며, 할로윈 아이템과 상품을 활용해 스크린샷을 찍는 등 할로윈 기념한 이벤트와 축제도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