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링크, ‘미스터리 쇼퍼’로 유통점 자체 점검

클린 마케팅 결의대회 개최

방송/통신입력 :2016/10/19 13:29

SK텔링크(대표 이택)가 전국 유통망을 대상으로 올바른 고객응대 및 개인정보보호 준수를 다짐하는 'SK알뜰폰 7모바일 유통망 클린 마케팅 결의대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결의대회는 전국단위 행사로, 19일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대도시에서 진행된다.

SK텔링크는 이번 결의대회를 통해 ▲유통망의 올바른 고객 응대 및 관리 방안 ▲알뜰폰 이용자 보호 업무 강화 ▲개인정보보호 관리 방안 등을 교육한다. 회사는 또 참가자들과 함께 이용자 보호와 클린 마케팅을 위한 유통질서 확립, 불편법 영업행위 근절, 소비자 피해 발생 사전방지 등을 다짐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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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올해는 '미스터리 쇼퍼'를 도입, SK텔링크의 전국 영업 매장을 돌며 창구 직원이 알뜰폰 서비스 상품 판매 과정에서 요금제, 약정조건, 위약금 등 충분한 설명을 제공하는지, 본인확인 절차 준수 및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노력하는 지 등을 집중 점검할 예정이다.

SK텔링크 송재근 MVNO사업본부장은 "미스터리 쇼퍼 도입 등 작년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이번 결의대회를 통해 유통망의 고객서비스 실태를 점검개선하는 등 고객친화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며 "올초 단행한 가입비 폐지를 시작으로 이용자 혜택에 역점을 둔 질적 성장을 통해 기존 고객 이탈 방지 및 알뜰폰 시장에 대한 소비자 신뢰확보에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