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 플러스, 스포츠·종교 앱 추가

방송/통신입력 :2016/10/14 10:24    수정: 2016/10/17 11:18

딜라이브 케이블방송(대표 전용주)은 자사 OTT(Over The Top)셋탑박스인 ‘딜라이브 플러스’에 스포TV, BTN불교TV, 마운틴TV, 굿TV 앱을 추가했다고 14일 밝혔다.

딜라이브가 자사 OTT셋톱박스 딜라이브에 스포츠앱과 종교앱 등을 추가했다

스포TV앱은 국내외 격투기 및 UFC 경기를 비롯해 스페인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 경기 등 다양한 최신의 스포츠 콘텐츠를 제공한다. 마운틴TV앱은 시티브레이크, 원더풀 아오모리 트레킹, 아웃도어 스쿨 등 100여 편의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다. 굿TV는 기독교 VOD 설교영상, TV프로그램 등을, BTN불교TV는 예불 및 교양 프로그램 등을 제공한다.

딜라이브는 또 지난 9월부터 제공되고 있는 무비&드라마 앱에 KBS 드라마를 대거 추가했다. 월화 드라마 ‘백희가 돌아왔다’를 비롯해 드라마 스페셜 ‘보통의 연애’, ‘그녀들의 완벽한 하루’ 등 국내 드라마 100여 편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딜라이브 플러스는 지난 5월 출시된 OTT셋톱박스로 넷플릭스를 TV에서 편리하게 시청할 수 있도록 특화된 제품이다. 딜라이브는 사용자들이 넷플릭스 이외에도 풍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추가하고 있다.

딜라이브 관계자는 "지난 8월부터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딜라이브 플러스의 활용도를 높이고 있다"며 "단순히 드라마, 영화 편수만 늘리는 업데이트가 아닌, 온 가족이 딜라이브 플러스를 즐길 수 있는 딜라이브만의 콘텐츠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시행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