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내비게이션 및 전자지도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맵퍼스가 자사 내비게이션 앱 ‘3D지도 아틀란’의 업그레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앱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3D지도 아틀란’을 다운로드 후 사용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2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18일 개별 공지를 통해 안내된다.
업그레이드 된 ‘3D지도 아틀란’에서는 한층 더 세련된 3D지도를 바탕으로 주행에 최적화된 다이나믹 뷰를 자랑하는 아틀란 내비(ATLAN NAVI)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축적별로 지도에서 보이는 경로, 과속정보, 사거리, 건물 등 정보의 갯수를 조절해 불필요한 정보는 줄이고 주행에 도움이 되는 정보가 한눈에 보이도록 시인성을 극대화했다.
맵퍼스는 이번 업그레이드에서 사용자에게 필요한 장소를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추천해주는 실시간 서비스인 ‘아틀란 라이브(ATLAN LIVE)’ 기능을 새롭게 선보이며 스마트폰 내비게이션으로서의 강점을 극대화했다. 화면 상의 주황색 ‘라이브’ 아이콘을 터치하면 인기 맛집, 커피전문점, 명소, 주차장, 주유소 등 운전자에게 유용한 주변 정보를 지도 위에서 바로 찾아준다.
관련기사
- 아틀란 내비 앱, '3D지도 아틀란'으로 업그레이드2016.10.10
- 맵퍼스, 국내 최초 화물차 지도 탑재 내비게이션 출시2016.10.10
- 맵퍼스, 국내 최초 화물차 전용 내비 출시2016.10.10
- 맵퍼스, ‘화성뱃놀이축제’ 내비 서비스 강화2016.10.10
김민성 맵퍼스 마케팅팀장은 “리뷰 이벤트를 통해 많은 사용자들이 더욱 편리해진 ‘3D지도 아틀란’ 앱을 이용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내비게이션 앱 시장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지만 아틀란만의 강점과 특색으로 사용자들의 지속적인 선택을 받을 것이라고 자신한다"고 전했다.
‘3D지도 아틀란’ 앱은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앱스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아이폰 사용자를 위한 업데이트는 연내 이루어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