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윈터타이어 렌탈 예약 이벤트 실시

타이어 훼손시 무상 증정, 방문 점검, 모바일 상품권 제공 등

카테크입력 :2016/10/10 10:23

정기수 기자

넥센타이어는 겨울철 안전운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윈터 타이어 렌탈 고객에게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날부터 넥센타이어의 겨울용 제품인 윈가드 스포츠, 윈가드 아이스, 윈가드 아이스 SUV, 윈가드SUV 중 4개를 렌탈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계약기간 중 타이어 훼손 시 즉시 교체할 수 있도록 2개를 무상 제공한다. 또 겨울 노면의 특성 상 주기적인 관리가 필요한 윈터타이어의 특징을 감안해 찾아가는 방문서비스를 통해 타이어 관리는 물론 엔진오일, 부동액 등의 점검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다음달 15일까지 한 달간 넥스트레벨 홈페이지를 통해 행사 제품 4개를 렌탈 예약한 고객이 같은달 22일까지 매장에서 장착하게 되면, 선착순 1천명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렌탈 시 고객이 등록한 모바일로 3만원 상품권이, 주소지로는 겨울용 이불 바자르 퀸사이즈가 배송된다.

관련기사

넥센타이어 한국지역담당 임금옥 전무는 "최근 몇 년간 기상이변으로 인해 국지성 폭설이 확대되는 등 겨울철 운전에 위협요인이 되고 있다"며 "고객들이 넥센타이어 렌탈서비스를 통해 안전운전환경 조성과 더불어 다양한 혜택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넥스트레벨 홈페이지(www.tirerenta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윈터타이어 렌탈 예약 이벤트(사진=넥센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