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네트웍스는 네트워크 위협 방지 기능을 스위치 영역까지 확장한 소프트웨어 정의 보안 네트워크(SDSN) 프레임워크 기반의 차세대 솔루션을 6일 발표했다.
주니퍼 네트웍스의 차세대 보안 솔루션은 주노스 스페이스 시큐리티 디렉터를 통해 네트워크 전반의 보안 정책 실행을 자동화 한다. 감염된 엔드포인트를 격리해 방화벽과 스위치로 위협이 확산되는 것을 방지하는 차세대 보안 정책 실행 기능(Policy Enforcer)을 제공한다. vSRX 가상 방화벽과 SRX 서비스 게이트웨이에서도 주니퍼 네트웍스의 스카이 어드밴스드 쓰렛 프리벤션(ATP) 기능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가상 방화벽 및 물리적 보안 전반에서 더욱 정교한 멀웨어 방어가 가능하다. 아울러, 주니퍼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및 엔터프라이즈 캠퍼스 환경에 최적화된 새로운 미드레인지 방화벽인 SRX4000 시리즈를 통해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최근 보안 위협이 급속도로 진화하면서, 기업의 안전한 네트워크 운영이 날로 어려워지고 있다. 이러한 상황을 타개하기 위해서는 실시간 위협 방지, 실행 자동화, 적응형 방어 기술을 제공하는 고속 지능형 보안 솔루션이 필요하다.
주니퍼 네트웍스의 SDSN 프레임워크는 개방형 통합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보안 정책 실행을 네트워크 전체로 확대함으로써 이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한다. 새롭게 발표된 차세대 솔루션은 네트워크 전반에서 발견된 신종 보안 위협에 대한 신속한 대응 능력을 제공하며, 기업이 사용자의 의도에 맞춰 보안 정책을 실행하고 통합 위협 방지를 통해 공격을 탐지할 수 있도록 한다. 기존 네트워크 전반에 분포된 다수 네트워크 지점을 통해 보다 능동적인 보안 정책 업데이트도 가능하다.
관련기사
- 한국주니퍼, 가비아 이더넷스위치 확장 구축2016.10.06
- 주니퍼, 지점 네트워킹 구축 자동화 솔루션 공개2016.10.06
- 주니퍼, 캠퍼스-브랜치용 액세스스위치 출시2016.10.06
- 한국주니퍼-텍셀네트컴, 금융권 영업 강화 협력2016.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