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전략RPG '가디언소울' 사전 예약 시작

게임입력 :2016/10/03 10:02    수정: 2016/10/07 15:12

테스트를 통해 게임성 점검을 마무리한 모바일 전략RPG '가디언소울'의 서비스가 임박했다.

3일 게임 업계에 따르면 모비릭스(대표 임중수)는 도연게임즈(대표 박도연)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RPG '가디언소울'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

가디언소울.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으로 전세계 동시 출시 예정인 가디언소울은 메르델린 대륙을 침공한 몬스터에 맞서 싸우는 가디언들의 모험을 다채로운 모드로 풀어낸 게임이다. 또 개성 있는 다섯 가디언을 탭과 드래그로 조작해 전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혈맹, 고난의 던전, 1대1 실시간대전, 5인 멀티 보스레이드 등을 담아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관련기사

가디언소울은 이달 중순 서비스될 예정이다. 앞서 회사 측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정식서비스부터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이 제공된다.

모비릭스 관계자는 "가디언소울은 성장과 육성, 전투와 레이드 등의 RPG 재미 요소들을 다양한 모드에서 끊임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준비 중"이라며 "많은 게임 이용자들이 사전예약에 참여해 가디언소울의 매력과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