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아케론온라인' 9월 우수베타게임 선정

게임입력 :2016/09/28 15:54

원스토어 주식회사(대표 이재환)는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의 아케론온라인을 이달의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하고 출시 시 5천만 원 상당의 마케팅을 지원하기로 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12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 베타게임존에는 8개의 게임이 테스트를 진행하고 총 1만7천여 명의 유저가 참여했으며, 이 중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된 아케론온라인은 익명성이 보장되는 이용자간 대결(PvP) 컨셉으로 이용자의 호평을 받았다.

아케론온라인은 3D MMORPG로 동일한 외형을 통해 익명성이 보장되는 PvP 척살전, 고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무법 PK존 등 치열한 경쟁을 맛볼 수 있는 전투 콘텐츠와 서버 전체 인원이 함께 힘을 모아 마을을 방어하는 PvE 전투 콘텐츠로 구성됐다. 이에 유저들이 본능에 따라 자유롭게 플레이 하는 양면적인 콘텐츠가 제공된다.

9월의 베타게임 '아케론 온라인'.

넥스트무브의 정호영 대표는 “원스토어 베타게임존을 통해 게임 컨텐츠와 지표 점검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며, 라이브 서비스, 동일 환경에서의 개발사와 협업, 라이브 운영프로세스 등 출시 전 모든 부분을 점검할 수 있어 개발환경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전했다. 더불어 이번 경험을 토대로 향후 베타테스트 진행에도 참여의사를 밝혔다.

관련기사

원스토어 주식회사의 이재환 대표는 “베타게임존이 지난 6월 첫 시행 이후 4회차까지 진행되면서 양적, 질적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개발사들의 테스트 니즈가 본 프로그램에 지속적으로 반영될 수 있도록 해 개발사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아케론온라인은 오는 29일 원스토어를 통해 선출시 되며, 출시 후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을 다운받은 유저들에게는 아케론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3천원 할인 쿠폰도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