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게임즈(대표 홍준수)는 웹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운명온라인의 공개테스트(OBT)를 실시한다고 26일(월) 밝혔다.
운명온라인은 기궁수, 성검객, 광전사, 마도사, 흑자객, 환술사 총 6개의 캐릭터별 전용스킬과 특징이 뚜렷한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보상시스템과 빠른 레벨업으로 이용자의 게임 몰입도를 높였고, 높은 비중의 성장 콘텐츠인 신수와 펫 개념의 요정은 육성을 통해 공격, 방어 등 캐릭터의 전투력과 속성을 향상시킬 수 있어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이 게임은 정통 무협세계관과 판타지적 공상과학(SF) 스토리가 결합된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기존의 웹게임과는 차별화된 게임 전개를 선사한다.
관련기사
- 녹스게임즈, '아재온라인', '인연시스템' 업데이트2016.09.26
- 녹스엔터, 모바일 RPG '히든' 정식 서비스2016.09.26
- 웹RPG 신작온라인, 정식서비스 시작2016.09.26
- 가상자산, 미국은 변하는 데 한국은 왜 안 바뀌나2024.11.25
녹스게임즈는 OBT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닉네임 감정가를 측정하는 온라인 페이지에 접속하여 참여하는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매일 랜덤으로 정해지는 데스티니타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는 전원 선물을 지급한다. 또 길드생성, 랭킹 등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길드이벤트와 유저 전원이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는 초보자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홍준수 녹스게임즈 대표는 “PVP를 즐기는 이용자의 긍정적인 반응을 지난 CBT를 통해 엿볼 수 있었다.”며 “이번 OBT에서 공개되는 흑자객, 환술사 2개의 캐릭터에 대한 이용자의 관심도 높을 것으로 생각되는데, 많은 이용자의 관심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