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 대학생 마케팅 프론티어 모집

방송/통신입력 :2016/09/05 14:57

딜라이브(대표 전용주)는 미래성장 동력으로 부상하고 있는 인터넷기반방송서비스(OTT:Over The Top) 사업 강화를 위해 미디어산업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 마케팅 프론티어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대학생 프론티어는 OTT셋탑 박스인 ‘딜라이브 플러스’를 비롯해 딜라이브의 다양한 상품들을 체험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한 브랜드 및 상품 마케팅 활동에 참여한다. 뿐만 아니라 딜라이브 플러스에 탑재되는 TV애플리케이션 개발 제안과 콘텐츠 제작에도 참여하게 된다.

재학 및 휴학 중인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5일부터 23일까지 신청서를 접수 받고, 29일 딜라이브 홈페이지를 통해 선발인원을 발표한다. 총 15명을 선발해 3개 그룹으로 편성, 10월부터 12월까지 3개월간 프론티어로 활동하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전용 홈페이지(http://www.frontier.dlive.kr)를 참고하면 된다.

주 1회 개인미션과 월 1회 그룹미션을 통해 우수 프론티어와 그룹에게는 별도의 상금도 지급한다. 프론티어 활동 종료 후 가장 우수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아이디어를 제시한 1개 그룹을 선정해 장학금 500만원을 지급한다. 이밖에도 매달 소정의 개인미션 수행료가 지급되고, 활동 기간이 모두 끝나면 프론티어 전원에게 수료증도 수여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