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G, 레이싱 게임 '얼티밋레이스' 태국 테스트 시작

게임입력 :2016/08/31 14:52

KOG(대표 이종원)는 온라인 레이싱 게임 ‘얼티밋레이스’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동남아 최대 시장 중 하나인 태국에서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내달 6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테스트 결과를 보고 정식 서비스 일정을 확정한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KOG가 온라인 레이싱 게임 ‘얼티밋레이스’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태국에서 진행한다.

이번 태국 서비스는 현지 퍼블리셔 트루디지털플러스(이하 TDP)가 진행한다. TDP는 태국 시장 1위 이동통신사를 가진 트루 그룹의 계열사이다. TDP ‘스페셜 포스’와 ‘에오스’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얼티밋레이스는 자체 물리엔진으로 개발한 KOG의 오리지널 온라인 레이싱 게임으로 탁월한 주행감과 다양하고 깊이 있는 레이싱의 요소들을 플레이 할 수 있다. 실제 라이선스를 사용한 슈퍼카는 물론이고, 실제 서킷을 그대로 재현했으며 레이스 타임을 단축하며 진정한 레이서로 성장하는 기쁨을 만끽하도록 모든 콘텐츠를 집중했다.

KOG의 양호중 팀장은 “태국 시장은 e스포츠에 대한 관심도가 높고, 반응이 좋아서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며 “기존에 공개된 버전보다 업그레이드 된 그래픽과 안정된 PVP 콘텐츠로 태국 이용자들이 만족할만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