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T, 티플러스 모바일 고객센터 오픈

방송/통신입력 :2016/08/22 08:47

한국케이블텔레콤(대표 성기현/이하 KCT)은 자사 알뜰폰 브랜드 티플러스의 모바일 고객센터 애플리케이션을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

티플러스 모바일 고객센터는 ▲잔여량/사용량 조회 ▲실시간 요금조회 ▲부가서비스 신청/조회/변경 ▲1:1상담게시판 ▲휴대폰소액결제 조회 ▲선불 잔액확인 및 충전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모바일 고객센터 론칭으로 기존 고객센터 상담을 통해 처리해야 했던 단순문의를 고객이 원하는 때 직접 처리가 가능하게 됐으며, 음성.문자.데이터의 실시간 요금 조회도 위젯기능을 통해 휴대폰 대기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KCT 관계자는 "기존 3G 피처폰 중심이던 알뜰폰 수요가 LTE 스마트폰으로 빠르게 확산되면서 모바일로 접근이 용이한 편의서비스를 찾는 이용자가 늘었다”며 “고객 서비스 지원과 혜택을 강화하는 일환으로 콜센터나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던 서비스를 스마트폰으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센터 앱을 출시한다”고 설명했다.

KCT 티플러스가 모바일 고객센터를 론칭했다

KCT는 또 모바일에 최적화된 알뜰폰 판매사이트인 티플러스몰(☞링크) 개선해 고객 통화 사용 패턴에 따른 가장 적합한 휴대폰과 유심(USIM) 상품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개인화 상품 추천 서비스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 바로 연결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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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욱 모바일사업팀장은 "티플러스는 PC 및 모바일 환경 모두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중심의 편의성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개편을 진행해 왔으며, 이용이 편리해진 만큼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경쟁력 있는 단말과 요금제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알뜰폰 일등 업체로 자리매김 할 것” 이라고 말했다.

티플러스 모바일 고객센터 앱은 구글플레이 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티플러스’ 검색 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