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이데아'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게임입력 :2016/08/10 16:57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가 모바일 대작 RPG(역할수행게임) ‘이데아(개발사 넷마블앤파크)’에 신규 시스템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10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마법석 세공’과 ‘장비 승계’ 등 신규 시스템 2종이 새롭게 적용됐다. ‘마법석 세공’은 최고 등급의 듀얼 마법석을 더 높은 능력치의 마법석으로 만들 수 있는 시스템으로 세공을 통해 ‘희귀 마법석’ 또는 ‘세트 마법석’으로 변경할 수 있다.

‘장비 승계’는 이용자가 보유하고 있는 장비의 등급, 효과, 강화, 장비레벨, 스킬레벨 등을 다른 장비에 승계할 수 있는 콘텐츠로 새로운 장비를 얻었을 때 처음부터 성장시켜야 하는 부담 없이 장비를 키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관련기사

이데아.

또한 이용자들의 빠른 적응과 성장을 돕기 위해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특별 미션을 추가하고, 레이드 및 나비스탑의 플레이 보상을 상향 조정했다.

넷마블의 오병진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각기 다른 장비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어 이용자들은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용자 지향적 콘텐츠와 서비스를 통해 ‘모두의마블’, ‘몬스터 길들이기’, ‘세븐나이츠’ 등과 같이 오랫동안 사랑 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