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미르의 전설3의 14주년을 맞이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미르의 전설3는 미르의 전설2와 함께 꾸준한 인기를 받아온 1세대 무협 온라인 MMORPG다. 지난 2003년 국내 및 중국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게임 한류를 이끈 주역으로 평가받은 바 있다.
14주년 기념 이벤트는 다음달 24일까지 진행되며, 인게임 및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총 4주간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게임 내 보통/어려움 난이도의 체육대회의 불꽃 퀘스트를 실시하고 난이도에 따라 열기의 씨앗과 용의 타락한 불꽃함을 제공한다. 각 아이템에 해당하는 추가 미션 수행 및 웹 페이지 이벤트에서 획득한 제조서를 통해 경험치와 공격력 등이 상승하는 횃불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미르 대륙 달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제한 시간 내 모든 지점의 NPC에게 도달해 달리기를 완주한 이용자에게 직업강화수(특) 및 무기천공석상자, 갑옷천공석상자를 지급하며, 추가 추첨을 통해 노트북, 50만 보너스환 등의 혜택을 지급한다.
다음으로 공식 홈페이지 내 14주년 기념 페이지를 오픈하고 게임 아이템 교환 및 가챠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 접속, 보스몬스터 사냥, 무기제련 등의 미션을 수행하는 이용자에게 웹 페이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하며, 해당 포인트로 인게임 이벤트 참여 및 보상에 필요한 아이템과 미르 14주년 기념 패키지, 상급무공서상자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 모바일RPG '갓오브하이스쿨', 신규 캐릭터 5종 추가2016.07.27
- 천군: 무한쟁탈전, 영화 ‘제이슨 본’ 예매권 이벤트2016.07.27
- 액토즈소프트, ‘미르의 전설’ IP 전담 본부 구성2016.07.27
- 와이디온라인, 위메이드 온라인게임 3종 서비스 시작2016.07.27
이 외에도 다음달 10일(수)까지 실시하는 이벤트를 통해 파괴, 방어력, 체력 등이 상승하는 14주년 기념패 및 14주년 버프 효과를 제공한다. 다음 24일(수)까지는 도화원, 무진화원 등 모든 시공던전에 경험치 50% 증가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가족 여러분들의 사랑으로 미르의 전설3가 벌써 서비스 14주년을 맞이했다”라며, “모두에게 축제의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체육대회, 달리기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