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다섯번째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발간

디지털경제입력 :2016/07/21 15:52

LG디스플레이(www.lgdisplay.com)가 지난해 회사의 지속가능경영 활동과 성과를 담은 '2015-2016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21일 밝혔다.

올해로 다섯번째 발간된 이번 보고서에는 u 기술혁신, 사업경쟁력 확보 등을 통한 경제적 성과 창출, u 온실가스 배출량 관리 및 최소화를 통한 기후변화 대응, u 협력사 동반성장 활동 강화, u 전략적 사회공헌 활동 등을 포함해 총 10가지의 핵심 이슈를 중심으로 다양한 활동과 성과들을 담았다.

또 이해관계자들과 소통을 확대하고 이를 바탕으로 향후 보다 체계적으로 지속가능경영 활동을 지속해 나가기 위해 경영진과 임직원을 비롯해 이해관계자의 인터뷰 및 설문조사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의견 수렴을 통해 회사의 지속가능경영 활동에 반영하고 있다.

LG디스플레이는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 아시아 퍼시픽 부문에 3년 연속 편입되는 성과를 거두었다.

관련기사

LG디스플레이 대표이사 한상범 부회장은 "기술 혁신을 바탕으로 한 기업 경영성과 창출과 더불어 기업시민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선도 기업으로서 지속가능한 성장을 적극 실현, 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LG디스플레이 ‘2015-2016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국·영문으로 22일부터 회사 홈페이지(www.lgdisplay.com)에서 열람 가능하며, 추후 중문도 게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