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버스터 RPG '로스트킹덤',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게임입력 :2016/07/01 15:23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은 팩토리얼게임즈(대표 이동규)에서 개발한 블록버스터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로스트킹덤’의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이용자들이 보다 더 다양한 길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있도록 총 네 가지 길드 콘텐츠를 추가했다. 길드 활동으로 쌓을 수 있는 기여도에 따라 랭킹이 정해지며, 그에 따른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또 ‘길드 임무’와 실시간으로 길드 간 전투를 펼칠 수 있는 ‘길드 대전 시스템’ 등의 길드 콘텐츠와 ‘길드 깃발 제작 시스템’이 추가됐다.

캐릭터의 외형 변경도 이번 업데이트의 특징이다. 검사(슬레이어)에 해당된다. 기존 슬레이어는 빠른 공격력을 주로 부각시킨 모습이었다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슬레이어는 빠른 공격력에 미모까지 겸비한 모습으로 전체적인 외형이 새롭게 바뀌었다고 한다.

로스트킹덤

다양한 이용자 의견을 적극 수용한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도 단행된다. ‘정예 레이드 입장’ 시 난이도 선택, 궁극 장비 분해 및 판매 시도 시 이용자의 실수 방지를 위해 확인 팝업창 추가, 파티 생성 및 검색 기능 등 다양한 알림 기능을 지원한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로스트킹덤 출시 이후 처음으로 외형을 바꿀 수 있는 코스튬 시스템이 추가됐다. 첫 코스튬으로는 시원한 여름을 연상시키는 수영복 의상이 각 캐릭터별로 1종씩 등록될 예정이다.

네시삼십삼분의 민진홍 사업실장은 “로스트킹덤에 콘텐츠 확장와 비주얼 상향은 물론, 이용자의 편의성까지 개선하는 전방위적인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더운 여름, 시원한 수영복 차림의 캐릭터들로 색다른 재미의 길드 대전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