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크라이'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전 예약 특별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이번 티저 영상에는 게임 내 주인공 중 하나인 에바가 타락한 신들이 인간들을 괴롭히자 이를 참지 못하고 악마와 계약하는 내용이 담겨 있다.
에바는 근접 마법형 캐릭터로, 암흑 마법을 이용해 적의 행동을 봉쇄하고 특수 무기로 적을 처치하는 냉혹한 여성이다. 게임 속에서 가장 섹시한 매력을 가진 캐릭터로 등장할 예정이다.
크라이에는 데이모스와 루시아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며, 두 캐릭터의 이야기는 향후 공개되는 풀 버전 게임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게임은 로팝게임즈(대표 홍상의)가 개발한 신작이다. 화려한 그래픽과 스타일리쉬한 액션은 물론, 캐릭터 세팅 및 컨트롤에 따라 달라지는 이용자 간 대전(PvP), 과금 없이도 최상급 장비를 얻을 수 있는 장비 제작, 다양한 보상과 버프를 얻을 수 있는 길드 등 다양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관련기사
- 아이덴티티모바일, '크라이' 사전예약 개시2016.06.30
- '파이널판타지14' 첫 확장팩 출시, 넥슨 품고 날까2016.06.30
- 괴리성밀리언아서, 5월 1차 업데이트 실시2016.06.30
- 괴리성밀리언아서-큐라레, 크로스 프로모션 시작2016.06.30
크라이는 사전 등록을 진행하고 있으며,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정식 서비스 시 보석 1천 개와 10만 골드를 지급할 예정이다.
아이덴티티모바일 이승제 사업실장은 “크라이의 장점 중 하나인 스토리의 시작을 알리는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라며, “향후 공개되는 영상과 함께 게임 속에서 신과 맞서 싸우는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만나보실 수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