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렉서스, 여름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기본 12항목 무상 점검 및 5가지 유상 서비스 20% 할인

카테크입력 :2016/06/30 10:43

정기수 기자

한국토요타는 토요타·렉서스 브랜드가 다음달 1일부터 23일까지 약 3주간 전국 토요타·렉서스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여름철 안전 운행을 지원하기 위한 '리프레쉬 유' 여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토요타·렉서스 고객(FMS쿠폰만료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철 안전 운행을 위한 필수 점검항목인 에어컨 필터, 엔진오일, 냉각수, 타이어 상태 및 공기압, 브레이크 액, 브레이크 패드 등 기본 12항목의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5가지 유상 서비스에 대한 20% 할인(공임+부품) 혜택도 제공된다. 해당 항목은 에어컨 필터, 에어 케어, 와이퍼 러버,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디스크 등이다.

일반 유상 서비스 고객께는 토요타가 마련한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한다. 렉서스는 올 뉴 GS 출시를 기념해 디자이너 최범석씨의 홈 앤 프래그런스 브랜드 더블유 드레스룸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개발한 렉서스 향수 '코드'를 준다.

관련기사

한국토요타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운행을 지원하고, 교체 수요가 많은 서비스 항목을 중심으로 부품 및 공임의 적시 적절한 할인을 통해 토요타·렉서스 고객에게 더욱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기획됐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토요타·렉서스 공식 딜러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