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블레이드’ 모험대 시스템 업데이트

게임입력 :2016/06/30 08:09

네시삼십삼분(이하 4:33, 대표 장원상, 박영호)은 액션스퀘어(대표 김재영)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블레이드'에 편의성 강화와 신규 지역 추가를 포함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모험대 시스템과 ▲신규 20지역이 추가되며, 게임 내 ▲서비스 800일을 기념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험대 시스템은 이용자들이 보유중인 모든 펫을 사용해 게임을 즐기는 펫 전용 콘텐츠로 엘레윈 대륙과 하튜샤 대륙에서 모험을 펼치게 된다. 모험대는 스테이지별 등록 조건을 만족하는 펫들을 최대 3마리까지 등록할 수 있으며, 모험 완료 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블레이드.

20번째 신규 지역 황궁 접견실이 추가됐다. 슈 제국의 황실을 배경으로 스토리가 진행되며, 강력한 몬스터 슈 제국 황제 나한과 나한 잠식자 카스토가 중간 보스와 최종 보스로 등장한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서비스 800일을 기념한 블레이드 800일 8개의 미션 이벤트가 다음 달 28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100보석 지급을 시작으로, 미션 수행에 따라 프리미엄 펫 뽑기권, 영혼석, 영혼검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4:33 차준호 사업실장은 “모험대 시스템은 이용자들이 보유한 펫들을 활용하여 필요한 자원을 편리하게 얻을 수 있는 콘텐츠“라며 “앞으로도 4:33은 블레이드의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재미를 배가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