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코리아(대표 박지원)는 창유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천룡팔부’의 ‘비상’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내달 진행하는 업데이트에서는 ‘날개’ 시스템이 추가된다. 아이템을 사용해 ‘날개’의 단계를 높일수록 ‘팔부’ 속성을 획득할 수 있으며, 다양한 속성을 가진 신규 ‘미인’ 캐릭터 4종도 업데이트 된다.
업데이트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는 ‘날개 강화 아이템 세트’와 ‘요나라 태후 미인카드’ 등 20만 원 상당의 ‘비상패키지’를 증정한다. 또한 내달 3일까지 공식카페를 통해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쿠폰번호를 공개하며, 같은 달 6일까지 누적 접속일에 따라 추첨을 통해 ‘아이폰 6S+ 애플워치’, ‘문화상품권’, ‘기프티콘’ 등을 선물한다.
또한 사전 등록 기간 동안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총 15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하고, 재접속 하는 휴면 이용자에게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복귀 유저 패키지’를 지급한다.
관련기사
- 넥슨, '서든어택2' 싱글 플레이 영상 최초 공개2016.06.28
- 서든어택2, 오버워치 흥행 넘는 FPS 될까2016.06.28
- 넥슨컴퓨터박물관, VR 콘텐츠 선호도 1위 ‘게임’2016.06.28
- 메이플스토리, 여름 업데이트 내용 첫 공개2016.06.28
이와 함께, ‘천룡팔부’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코스프레팀 ‘RZ COS’의 ‘레브’와 넥슨 ‘천룡팔부’팀의 축하 영상을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모바일 정통 MMORPG ‘천룡팔부’는 단예, 교봉 등 김용의 원작 소설에 등장하는 강호들이 펼치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진롱기국’ 등 원작 스토리 던전을 비롯해 최대 800명이 펼치는 ‘문파 공성전’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 시스템과 방대한 콘텐츠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