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모바일RPG ‘갓 오브 하이스쿨’의 iOS 버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오래국 캐릭터인 ‘심판의 아르둔’, ‘과감한 발걸음 좌라’, ‘작은 눈송이 롯’, ‘깊은 눈빛의 필마온’이 여성형 캐릭터의 모습으로 새롭게 등장한다. 해당 캐릭터들은 오는 30일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궁극진화 캐릭터로 ‘액슬리’가 추가된다. 일반 캐릭터를 개(改) 또는 계승으로 진화 시킬 수 있는 궁극진화를 통해 색다른 성장의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신규 캐릭터 추가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결제 상품에 따라 오래국 캐릭터 뽑기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다음 달 7일까지 스토리모드 경험치와 골드 획득량이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되며, 같은 기간 동안 매일 21시에 집계되는 랭킹 순위에 따라 별도 보상도 지급된다.
관련기사
- 갓 오브 하이스쿨, 출시 400일 기념 이벤트2016.06.23
- 인기작 '갓오브하이스쿨', 주사위 말판 게임 추가2016.06.23
- 와이디온라인 실적 개선 '청신호'2016.06.23
- 와이디온라인, ‘천군’ 첫 신규 영웅 업데이트2016.06.23
와이디온라인의 문승희 과장(커뮤니케이션부문)은 “이번 업데이트는 특별한 스킬과 능력을 가진 신규 캐릭터들이 추가되는 것이 특징”이라며 “해당 캐릭터들을 통해 플레이의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불어 게임 출시 400일 기념해 한정판 캐릭터를 다시 소장할 수 있는 캐릭터 뽑기권 지급 이벤트가 다음 달 2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