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 '용사죽다' 아바타 무상 배포

게임입력 :2016/06/22 17:26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와 협력해 절찬리 판매 중인 PS비타 전용 역할수행게임(RPG) 용사죽다의 아바타 29종을 비롯해 각종 배경화면과 SNS용 팬킷 이미지를 무상 배포한다고 22일 밝혔다.

용사죽다는 이용자의 행동에 따라 시나리오가 분기하고 엔딩이 달라지는 멀티 시나리오형 RPG다. 세상을 구원하기 위해 마왕을 물리치고 죽음을 맞이한 용사에게 5일간의 생명이 주어지면서 게임이 시작되고, 시간의 경과와 함께 용사는 점점 쇠약해진다.

이용자는 짧은 시간 동안에 무엇을 할 것인지 결정하고 장례식이라는 형태로 끝을 맞이하게 된다. 이 게임은 ‘마왕이 사라지면 과연 평화가 찾아올까?’, ‘내가 죽으면 나의 장례식은 어떤 모습일까?’라는 질문에서 시작되었으며, 반복되는 플레이 속에서 플레이어가 바라는 답을 발견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용사죽다

덧붙여 한국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연재 중인 웹툰 용사죽다가 완결 되었다. 다양한 상황 설정을 통해 용사죽다의 전체적인 게임의 흐름을 재미있게 설명하기 위해 국내 작가와 협력하여 제작했다.

게임의 콘셉트에 따라 발매일부터 5일간 진행되었던 용사죽다의 조문 이벤트에는 약 1천400명의 조문객이 찾아왔으며 330여명이 조문을 남겼다.

관련기사

이 이벤트는 조문의 개수에 따라 더 많은 리워드를 지급하는 형식으로 최종 목표 300개를 초과 달성하여 모든 리워드를 전원에게 무상으로 배포하게 됐다. 경품 내역으로는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적용할 수 있는 배경화면과 자신의 SNS를 용사죽다 테마로 꾸밀 수 있는 팬킷 이미지, 그리고 PS4에서 프로필에 적용 가능한 29종의 아바타가 있다.

모든 리워드는 인트라게임즈 블로그에서 제공한다. 용사죽다 아바타는 오는 26일부터 다운로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