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웰(대표 조광웅)은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우리가 영웅이다'를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우리가 영웅이다는 강철의 기사의 개발사 엔트웰의 최신작으로 사전 등록 신청자가 20만명을 돌파하며 이용자의 관심을 모았다. 게임에 등장하는 56종의 영웅들은 카툰 렌더링을 통해 친숙하면서도 개성 넘치도록 디자인 됐으며 종족과 클래스, 그리고 포지션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전투가 가능하다.
각 영웅은 보유한 강력한 스킬과 파티 버프 등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드래그 타겟팅을 통한 대상 지정과 극대화 터치라는 새로운 전투 시스템은 기존 게임과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이 게임은 모험 모드 이외에도 던전 탐험과 투기장, 영웅전기와 같은 다양한 전투 컨텐츠를 마련해 반복을 줄였다. 거대한 드래곤이 등장하는 심연에서는 간단한 터치 조작으로 드래곤 브레스를 방어하는 등 미니게임과 같은 요소도 적용했다.
엔트웰은 정식 출시를 기념해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게임 재화(보석)를 지급하고, 7일간 출석 시 매일 다른 영웅들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관련기사
- 라인콩코리아, '촉산' 카카오게임샵 출시2016.06.21
- 엑스엘, 모바일RPG '브레이브스' iOS 버전 출시2016.06.21
- 컴투스, ‘라이트: 빛의 원정대’ 글로벌 출시 이벤트2016.06.21
- 게임빌, 여름 겨냥 글로벌 RPG 2종 출시 임박2016.06.21
이 밖에 공식 카페에 가입 후 가입 인사만 해도 100%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같이 진행중이다.
엔트웰의 김유천 부사장은 “우리가 영웅이다는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기존 게임과 차별화된 요소를 갖추고 있는 게임”이라며 “많은 이용자가 우리가 영웅이다를 즐기고 재미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