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전략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천군: 무한쟁탈전(이하 천군)'이 신규 영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천군은 시공간을 초월한 영웅들의 화려한 전투를 감각적이고 캐주얼하게 표현한 전략 액션 RPG다. 300여 종의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수집, 조합, 육성하는 재미는 물론 책략 시스템, 무한쟁탈전 콘텐츠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게임에 GPS를 활용, 위치 정보를 통해 주위의 영토를 검색하고, 점령, 약탈해 랜드마크를 차지하는 독특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강력한 능력을 보유한 신규 영웅을 추가 했다. 게임 출시 이후 첫 번째 신규 영웅으로 추가된 캐릭터는 축융, 신헌영, 여몽이다. 해당 캐릭터들은 5~6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마초, 우금, 한당, 마대, 관평, 이전, 손상향, 곽가 등 8종이 6성 진화 캐릭터로 추가된다.
순욱, 하후연, 손견, 관은병 등 일반 영웅으로 분류됐던 15종의 캐릭터는 전설급 영웅으로 상향됐으며, 영웅 세트 스킬이 추가됐다. 더불어 더욱 원활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각종 시스템들이 개선됐다.
관련기사
- 배우 심형탁도 즐기는 게임 '천군'...입소문에 인기↑2016.06.16
- 와이디온라인, 신작 '천군' CF 메이킹 영상 공개2016.06.16
- 와이디 모바일RPG '천군', 정식 서비스 시작2016.06.16
- 와이디 자체 개발작 ‘천군’, 갓오브하이스쿨 뛰어넘나2016.06.16
천군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3일까지 신규?진화 영웅 획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캐릭터 11종 중 6성 캐릭터를 1개 이상 획득하면 붉은 구슬 100개를 지급할 예정이다.
공식카페에서는 30일까지 우리동네 랜드마크 추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게임 닉네임과 함께 추천하고 싶은 랜드마크 위치의 주소 URL, 검색했던 지도의 스크린샷을 첨부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상급 만능 강화석 5개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