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펍, 하반기 새 모바일 게임 3종 출시

게임입력 :2016/06/01 17:09

게임펍(대표 한동열)은 하반기 출시할 예정인 모바일 게임 신작 3종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회사 측이 공개한 신작은 한중일 국가 대전이 가능한 '강철의함대(가제)', 무한 PK가 가능한 하드코어 MMORPG '천검: PK레전드', RPG와 디펜스가 결합된 게임 '손오공디펜스'다.

우선 북경드래곤워리어네트워크(대표 쟈오 샤오동)의 강철의함대는 함대 전투를 소재로 한 모바일 게임으로는 최초로 한중일 국가 대전이 가능한 밀리터리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 게임은 내달 서비스를 목표로 한다.

관련기사

게임펍이 하반기 출시 예정인 신작 3종.

천검:PK레전드는 PK 시 아이템이 드롭되는 국내 유일 정통 하드코어 MMORPG로 아이템 거래, 대규모 공성전 등 게임 내 경쟁 요소를 담은 작품이라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극한 경쟁을 모토로 내세워 과거 하드코어 온라인 MMORPG에 열광했던 20~40대 이용자들의 향수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손오공디펜스는 서유기 배경의 RPG와 디펜스가 결합된 신개념 3D 디펜스 게임으로, 캐릭터가 지닌 특성을 조합해 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구사할 수 있다. 국내에서는 비주류로 분류되는 디펜스 장르지만 충성도 높은 마니아층이 존재하는 만큼 모바일 게임 시장에 새 바람을 일으킬 수 있을지 주목된다.

게임펍 관계자는 “기존의 게임과는 차별화된 콘텐츠와 서비스로 이용자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안겨드리겠다”며 “회사 설립 이후 1년간 전함제국을 포함한 4개의 프로젝트를 잇달아 성공리에 론칭한데 이어 하반기에 선보이는 신작 3종을 통해 중견 퍼블리셔의 면모를 갖추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