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정보통신(대표 마용득)은 모바일 전용 타깃 마케팅 솔루션인 'L-Push 2.0'을 31일 출시했다.
L-Push 2.0은 한꺼번에 100만명 이상 고객에게 푸쉬(Push) 알람이 가능하며 이미지 등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통해 제품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다.
특히 이번 2.0 버전은 이중화 구성을 통해 장애 발생시에도 서비스 중단없이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Cloud를 기반으로 구축 비용을 대폭 절감했고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손쉽게 탑재될 수 있도록 구성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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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정보를 원하지 않는 고객은 간단한 설정만으로 푸시 알람을 차단하도록 해 이용자의 불편도 최소화했다.
롯데정보통신 남환우 정보기술연구소장은 “L-Push 솔루션을 이용하면 빅데이터 연계분석을 통해 쉽고 편리하게 맞춤형 마케팅이 가능하다”며 “인력 부족을 겪는 중소 기업의 매출향상에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