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은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CU Again 2016 서비스 캠페인'을 다음달 한 달간 전국 438개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동안 엔진오일 세트, 에어컨 작동상태, 에어컨 에어필터, 액세서리 벨트, 점화플러그·하이텐센 케이블, 냉각수, 타이어 등 7개 항목을 무상점검해 준다. 또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 약 14만개를 제공한다. 이밖에 ▲차량용 유틸리티 바(러기지 케리어) 20% 할인 판매 ▲머니콘 이벤트 참여시 케미컬 용품 에어컨 및 히터 탈취제 무상 제공 ▲무상 살균 탈취 서비스 실시 등도 진행된다.
한국GM A/S 사업본부 성기인 전무는 "쉐보레 고객들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안전하고 쾌적한 차량 운행을 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모든 서비스 활동 중심에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프로그램은 쉐보레 전 차종의 차체 및 일반부품, 엔진 및 동력 전달계통 주요 부품들에 대해 업계 최고 수준인 5년 또는 10만KM의 보증기간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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