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애니액션 RPG '거신전기'(개발사 스노우폴게임즈)의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길드대전’ 진행 시 참가 캐릭터 및 거신을 결정하는 기능을 추가했으며, ‘거신대전’의 레벨 매칭은 점수 매칭으로 변경했다.
또 일부 장비 세트의 옵션도 효율적으로 변경했다. ‘성기사 세트’는 효과가 미미했던 ‘모든 저항’과 ‘체력 흡수’ 기능을 삭제하고, ‘방어력’과 ‘타격 시 기절’ 효과로 바꿨다. ‘정령사 세트’도 ‘모든 저항’ 기능을 삭제하고, ‘명중’과 ‘중독 타격’ 효과로 변경했다. 추후에는 ‘투기장’을 비동기로 변경하고, 자동과 수정, 자동스킬 기능을 지원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카드 배틀 모바일RPG '큐라레', 첫 여름 업데이트 진행2016.05.27
- 게임 '테일즈런너', 애니메이션으로 탄생...7월 공개2016.05.27
- 모바일 SNG '모두의불금', 홍대서 출시 기념 행사2016.05.27
-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홍진영 아이템 공개2016.05.27
‘무료 소환권 보상’과 ‘접속 보상’ 등 이용자 혜택 수준을 강화했으며, 신규 상점도 추가했다.
거신전기는 주인공이 봉인된 거신의 힘을 모아 빼앗긴 왕국을 되찾아가는 서사적 스토리와 세계관을 담은 액션 RPG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는 감성적 동화풍 비주얼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