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스톤에이지' 사전테스트 성황리에 종료

게임입력 :2016/05/24 11:05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지난 18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 모바일 턴제 역할수행게임(RPG) 스톤에이지의 사전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4일 밝혔다.

넷마블은 사전테스트를 통해 모바일에 최적화 한 펫 포획, 펫 탑승, 성장률 시스템 등 원작의 핵심 요소를 비롯해 실시간 4인 토벌대 모드, 실시간 투기장, 거대 기계 공룡 레이드 등 협동과 경쟁이 공존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번 테스트에는 약 20만 명의 이용자가 참여했으며 재접속률 83%를 기록했다.

스톤에이지 모바일.

테스트 종료 후 진행된 설문조사에서 설문 참여자 95% 이상이 출시 후 플레이를 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또한 게임성 부분에서도 토벌대, 투기장 등 실시간 콘텐츠에서 원작의 감성을 느낄 수 있었다는 반응이다.

관련기사

넷마블 박영재 사업본부장은 “최종 점검자리인 이번 테스트에서 이용자들의 긍정적인 반응과 주요 지표의 높은 성과 등 좋은 결과를 이끌어 내며 상반기 최고 기대작임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며 “이용자들이 남긴 의견을 적극 반영해 빠른 시일 내에 최고의 작품성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스톤에이지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한 이용자 전원에게 정식 오픈 시 사용 가능한 크리스탈(게임재화) 300개를 제공하며, 1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