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의 모바일 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의 피규어 5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피규어는 출시 1주년을 맞는 갓 오브 하이스쿨이용자에게 보답하기위해 마련된 것이다.
피규어는 게임 속 인기캐릭터인 제천대성, 한대위, 유미라, 박일아, 제갈태희 등 총 5종이다. 각 캐릭터의 특징을 살려 제작된 피규어는 높은 수준의 완성도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와이디온라인은 공식 카페를 통해 피규어의 제작 과정 및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공개했다. 지난 11일부터 VIP고객 중 신청자에 한해 개별 배송을 시작했다. 피규어를 직접 수령한 이용자들은 “퀄리티가 너무 좋다”, “5종 피규어 모두 갖고 싶다”, “안 가지면 손해” 등의 후기를 올리는 등 피규어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와이디온라인 관계자는 “피규어로 제작된 5종의 캐릭터들이 게임 내에서는 물론 오프라인에서도 더욱 인기가 높아졌다”라며, “많은 유저분들이 공을 들여 제작한 피규어에 만족감을 표현해 주셔서 기쁘다”고 밝혔다.
웹툰 원작자인 박용제 작가도 “저한테도 애정도가 높은 캐릭터들이 피규어로 잘 표현된 것 같다”라며, “갓 오브 하이스쿨 게임의 1주년과 피규어를 소장하게 된 유저분들 모두 축하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관련기사
- 모바일 기대작 ‘천군: 무한쟁탈전’ 영상 공개2016.05.18
- 갓 오브 하이스쿨, 지옥 모드 iOS 업데이트2016.05.18
- 와이디온라인, 1분기 영업이익 10억...흑자전환2016.05.18
- 갓 오브 하이스쿨, 신규 캐릭터 5종 iOS 업데이트2016.05.18
와이디온라인은 오는 21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SJ 쿤스트할레에서 1주년 기념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행사에는 웹툰 원작자 박용제 작가와의 팬미팅, 걸그룹 에이핑크의 공연 및 이색 대결, 미니게임을 통한 게임 아이템 증정, 코스프레팀과의 사진 촬영 등 게임 팬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로 꾸며질 예정이다.
또한 갓 오브 하이스쿨의 지난 1년의 발자취를 살펴보는 인포그래픽과 피규어가 행사장에 전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