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주식회사 엔카는 배우 진구가 출연한 SK엔카직영의 홈엔카 서비스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홈엔카는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에서 구매 신청을 받아 중고차를 원하는 장소까지 무료로 배송해주고 차량 인수일을 포함한 3일 내 환불도 가능한 서비스다. SK엔카직영의 TV 광고는 야구에서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공을 던지는 방법인 '직구'라는 단어를 '직영몰에서 구매하면 중고차가 집 앞까지 배달된다'는 홈엔카와 연결시켜 서비스의 장점을 부각시킨 것이 특징이다.
한편 SK엔카직영은 첫 TV 광고 방영을 기념해 신차급 중고차 1대를 증정하는 '홈엔카로 사랑을 전하세요' 이벤트를 내달 30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사연을 접수 받아 차가 필요한 지인에게 홈엔카로 깜짝 선물을 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encarmall.com)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차를 선물하려는 대상과 사연, 사진을 함께 올리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1명을 추첨해 신차급 중고 경차(기아차 모닝이나 레이, 쉐보레 스파크 중 1대) 중 응모자가 선택한 모델이 사연 속 주인공에게 서프라이즈 방식으로 배송된다.
사연을 응모하고 개인 인스타그램에 '#진구, #홈엔카, #SK엔카직영몰, #홈엔카자동차선물' 등의 해시태그를 달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이벤트 당첨자는 7월 7일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자동차 외에도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1만원, 100명)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 SK엔카 "캠페인 영상 속 車명 맞추면 HUD 드려요"2016.05.16
- SK엔카, 중국 중고차 시장 공략 가속도2016.05.16
- [ZD브리핑] 이재용 회장, 경영권 승계 의혹 결심 공판의 날2024.11.24
- "삼성전자, 美 반도체 기업 넷리스트에 1660억 배상해야"2024.11.24
SK엔카직영 최현석 직영사업부문장은 "새롭게 시작되는 TV 광고를 시작으로 SK엔카직영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인 홈엔카를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광고는 스포츠 중계 채널 등을 통해 방영되며 SK엔카직영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SKencar)에서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