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 슈퍼악당 대작전 비공개 테스트 실시

게임입력 :2016/05/13 17:12

엔진(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은 신작 모바일 전략 역할수행게임(RPG) 슈퍼악당 대작전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이달 22일까지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슈퍼악당 대작전은 이용자가 영웅이 아닌 악당이 되어 세상을 모험하고, 매력적인 악당 캐릭터들을 수집 및 육성해 최고의 도시와 길드를 만들어 나가는 전략 RPG 이다.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슈퍼악당 대작전 카카오 게임샵의 테스터 참여하기 페이지에 접속해 게임을 내려 받을 수 있다.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이용하는 스마트폰 이용자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는 22일 까지 실시된다.

관련기사

슈퍼악당 대작전.

테스트에 참가한 이용자들에게는 매일 테스트 기간 중 사용할 수 있는 각종 아이템이 제공되는 것은 물론, 특정 게임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거나 자신의 길드가 랭킹 순위권에 오를 경우 정식 서비스 오픈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캐시와 4성 캐릭터 소환 및 장비 소환권 등이 지급된다.

슈퍼악당 대작전은 100종 이상의 다양한 악당 캐릭터와 방대한 게임 콘텐츠를 활용해 다양한 속성 및 상성을 응용한 나만의 전략을 완성하고, 길드원들과 함께 다양한 전략 전술을 구사하는 길드배틀 시스템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