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닷컴은 '서프라이즈 픽업프로젝트' 캠페인 영상의 조회수 300만건 돌파를 기념해 캠페인 영상과 관련된 퀴즈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서프라이즈 픽업프로젝트 캠페인 영상에 등장한 자동차의 브랜드와 모델명을 모두 맞히는 것으로, 영상에서 픽업에 이용되거나 트레일러에 실려 있는 총 18대의 자동차가 대상이다.
일반 승용차와 슈퍼카, 리무진, 클래식카 등 다양한 국산·수입차는 물론 특히 한국에 단 1대 있는 것으로 알려진 클래식카도 등장한다. 가장 먼저 모든 모델명을 맞힌 참가자에게는 고급 헤드업 디스플레이(아프로뷰 S2)를 상품으로 증정한다. 또 참가자 중 5명을 선정해 커피 기프티콘(스타벅스)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SK엔카, 중국 중고차 시장 공략 가속도2016.05.09
- SK엔카, 중고차 판매 서비스 유레카 모바일앱 공개2016.05.09
- 온라인 車 유통 ‘SK엔카닷컴’ 공식 출범2016.05.09
- 낸드 불황 심화 우려에…삼성·SK 투자 '신중론'2024.11.24
서프라이즈 픽업프로젝트 캠페인 영상은 SK엔카가 지난 달 공식 페이스북 및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것으로, 버스를 기다리는 시민들이 정류장에 설치된 키오스크에서 '태워드릴까요?'라는 버튼을 누르면 버스 대신 슈퍼카, 리무진, 클래식카 등 다양한 차를 만나는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된다는 내용이 담겼다.
이번 이벤트는 SK엔카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Kencar)에서 16일까지 댓글로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8일 SK엔카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자세한 내용은 SK엔카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Kenca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