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은 자사 제품들의 효과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실험 동영상을 공유하는 불스원랩 실험 영상 공유 이벤트'를 불스원랩 사이트(lab.bullsone.com)에서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불스원랩에서 지난달 22일부터 공개된 크리스탈코트, 레인OK 하이브리드 와이퍼,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의 실험영상에는 불스원 상품들의 효과를 실험을 통해 증명하는 내용이 담겼다.
실험영상은 자동차의 피부를 동안으로 만들어주는 크리스탈코트의 효과를 소개한 '동안피부' 편, 크리스탈코트를 활용해 자동차 표면에 물방울이 미끄러지는 마법을 확인할 수 있는 '물총싸움' 편, 강력한 메탈 프레임으로 무엇이든 막아내고 밀어내는 레인OK 하이브리드 와이퍼를 보여주는 '금강불괴' 편, 빗길 운전에 위험한 유막에 대해 알려주고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의 사용법 및 효과를 보여주는 '시력검사' 편 등 총 4개로 구성돼 있다.
관련기사
- 불스원, '유재석의 불스원미러 인생극장' 온라인 이벤트2016.05.04
- 불스원샷, '트럭버스 연비왕' 시상식 개최2016.05.04
- 불스원, '폴라패밀리 선바이저' 방향제 출시2016.05.04
- 파인디지털-불스원, 안전운전 마케팅 진행2016.05.04
영상들을 확인한 후 4개 영상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영상을 개인의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참여가 가능하고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크리스탈코트(60명), 유막제거 이지그립(30명), 하이브리드 와이퍼(30명), 걸스데이 사인 CD 및 브로마이드(4명), 아이패드 에어(1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3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불스원 서훈석 서피스&글래스케어 팀장은 "러브마이카 캠페인의 일환으로 불스원 제품들의 효과를 증명함과 동시에 내 차를 사랑하는 방법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생동감 넘치는 영상을 제작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불스원은 셀프 자동차 관리는 어렵다는 인식을 바꿀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