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5 모바일, iOS 정식 런칭

게임입력 :2016/04/29 16:34

간드로메다(대표 곽중식)는 자사가 국내 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iOS 버전을 정식 런칭하고 시즌 4: 고요한 아침의 나라(이하 시즌 4)를 업데이트 했다고 29일 밝혔다.

시즌 4가 업데이트되면서, 신규 시나리오 도화원기의 동남아 도서 지역 및 화남이 오픈됐으며, 항해사 정화가 새롭게 추가되어, 프리미엄 스카우트를 통해 SR과 R급 정화를 획득할 수 있다.

iOS 런칭 및 시즌 4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다채롭게 진행된다. 다음 달 5일까지 신규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가 실시되어, 해당 기간 안드로이드 및 iOS 버전 모두에서 게임 내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모든 이용자는 SR 이순신 카드를 선물로 지급받을 수 있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

다음 달 26일까지는 시즌 4를 기념한 대성장, 대탐험, 대리뷰, 대출항 등의 빅 이벤트가 진행된다. 대성장시대 이벤트를 통해 4월 28일 이후 신규 이용자가 70레벨에 도달하면, 500만금화, SR 릴알고트, SR조안페레로, SR카탈리나 에란초, 바스S 설계도를 지급하고, 추첨으로 최대 1000주얼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대탐험시대 이벤트를 통해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목표를 달성한 신규 이용자에게 행동력 회복제, 곡괭이, 실버/골드 스카우트 티켓, 플래티넘 장비 티켓, R 이순신의 획득 찬스와 함께 추첨을 통해 총 44명에게 주얼 100개를 추가로 선물한다.

관련기사

대리뷰시대 리턴즈와 대출항시대 이벤트를 통해 스토어 리뷰 개수 목표 달성 시 전체 이용자에게 아이템을 제공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출석만 해도 특별 로그인 보너스로 플래티넘 스카우트/장비 티켓 등의 인게임 아이템이 제공된다.

간드로메다 강희웅 사업본부장은 “오래 기다려주신 iOS 이용자들에게 iOS 버전의 정식 런칭과 시즌 4 업데이트 소식까지, 새로운 탐험의 시작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대항해시대5를 경험하고 싶은 이용자들에게 iOS 런칭과 시즌 4 업데이트를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가 함께 하는 지금은 인게임 아이템까지 푸짐하게 확보할 수 있어 절호의 찬스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