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모바일 전략 RPG ‘킹덤스토리’ 구글 플레이 출시

게임입력 :2016/04/28 16:25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신작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킹덤스토리를 구글 플레이를 통해 공식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킹덤스토리는 삼국시대의 군주가 되어 나의 세력과 영토를 넓혀가는 천하통일 RPG로 워스토리를 제작한 개발사 피크네코 크리에이티브가 게임 개발에 참여했다.

킹덤스토리는 쉽고 전략적인 전투가 특징이다. 자동전투를 기반으로 각 장수들의 스킬을 조합하여 전략적이고 폭발적인 공격을 구사할 수 있다. 또한 30여 개의 장수 팀 세트도 마련되어 있어, 팀 효과가 발동되는 특정 장수들로 덱을 구성하면 더 효율적으로 적을 공략할 수 있다.

관련기사

킹덤스토리.

이 게임은 천하통일, 시나리오, 투기장, 장수대전, 보스전, 토벌전 등 총 6개의 게임모드를 지원한다. 특히 천하통일은 삼국시대의 주요 거점인 60여 개의 성들을 점령해 나가는 영토 전쟁 모드로서, 각종 퀘스트와 타 유저의 침공이 쉴 새 없이 벌어지는 킹덤스토리의 핵심 재미 콘텐츠로 손꼽힌다.

킹덤스토리는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픈 이후 7일간 연속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4성 여령기 캐릭터를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토를 가장 많이 점령한 100명을 대상으로 한 천하통일 이벤트, 시나리오 3,6,9 챕터를 클리어하면 장수뽑기권을 지급하는 시나리오 클리어 이벤트, 장수대전에 따라 순위별 원보를 지급하는 천하제일장수대회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