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는 프로야구단 두산베어스와 광고 프로모션 계약을 체결하고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주요 타깃층 고객에게 인기가 높은 프로야구를 활용해 브랜드 노출을 늘리는 것은 물론, 2015년 프로야구 우승팀인 두산베어스와의 스폰서십을 통해 국내 타이어 기업 1위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2016시즌 동안 두산베어스 유니폼 상단에 '한국타이어' 로고가 부착되며 덕아웃과 응원석 등 잠실경기장 내외부 다양한 장소에 한국타이어 브랜드가 노출된다. 한국타이어는 이를 통해 브랜드 노출효과와 함께 고객과의 유대감 형성을 기대하고 있다.
관련기사
- 한국타이어, '동그라미 틔움버스' 6월 공모 접수2016.04.28
- 한국타이어 후원팀, 슈퍼레이스 개막전서 포디움 올라2016.04.28
- 한국타이어, '2016 동그라미 페스티벌' 개최2016.04.28
- 한국타이어, 상반기 채용...경영지원·마케팅·R&D 부문 선발2016.0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