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글로벌 RPG 원더택틱스에서 천만번의 기적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천만번의 기적은 전 세계 원더택틱스 이용자들과 함께 하는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이용자들은 평소와 다름없이 일반 던전을 플레이하고,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별도로 주어지는 포인트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기부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기부 포인트가 총 천만 건을 돌파하면, 컴투스가 조성한 후원금 1천만 원을 저개발 지역의 아동 교육시설을 건립하는 데 지원하게 된다.
기부는 원더택틱스 이용자라면 횟수에 관계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시 하루 한 번 행동력 50을 선물로 받을 수 있으며, 전체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전 게임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가 선물도 주어진다.
관련기사
- 컴투스 '원더택틱스', 신규 영웅 추가2016.04.20
- 원더택틱스, 동남아 인기...본격 글로벌 진출2016.04.20
- 원더택틱스, 전 세계 동시 서비스 시작2016.04.20
- 컴투스, 신작 RPG '원더택틱스' 서비스 지역 확대 초읽기2016.04.20
이번 프로젝트는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과 함께 진행된다. 후원금은 학습 시설이 전무하거나 낙후된 전세계 지역 어린이들을 위해 교육시설을 짓고 쾌적한 학습 환경을 조성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컴투스는 전 세계 아동, 청소년들의 성장을 지원하고 보다 발전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국내외 후원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게임 내 이용자와 함께하는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비롯해, 정기적인 사내봉사단 컴투게더 활동과 사내바자회 수익금 기부 등으로 전세계 미래 성장동력에 대한 지속적인 응원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