女心 잡을 갤럭시S7 '핑크골드' 출격

5가지 색상 라인업 완성…메이크업 클래스 ·럭키 박스 이벤트

홈&모바일입력 :2016/04/20 10:59    수정: 2016/04/20 11:06

정현정 기자

삼성전자는 20일부터 이동통신 3사를 통해 '갤럭시S7'와 '갤럭시S7 엣지' 핑크골드 모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핑크골드 색상 갤럭시S7과 갤럭시S7 엣지는 32GB 용량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기존과 동일한 83만6천원과 92만4천원이다.

지난달 11일 출시된 갤럭시S7 시리즈는 블랙 오닉스, 화이트 펄, 실버 티타늄, 골드 플래티넘 등 네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여기에 핑크골드 색상이 추가되면서 갤럭시S7 엣지는 총 다섯 가지 색상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삼성전자는 여성 소비자들의 감성에 맞춘 핑크골드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다채로운 마케팅 행사를 마련했다. 우선 오는 21일까지 롯데월드몰 아트리움에서 뷰티 이커머스 기업인 미미박스(MEMEBOX)와 함께 갤럭시S7의 방수 기능에서 착안한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핑크골드 색상에서 영감을 얻은 핑크핑크 메이크업 등 다양한 메이크업 클래스를 진행한다.

메이크업 클래스에 초청된 고객 전원에게 미미박스의 핑크 제품으로 구성된 '♥7 핑크 럭키 박스'가 제공되며, 이 중 일부 박스에 갤럭시S7 핑크골드와 '기어 S2 클래식' 로즈골드가 깜짝 선물로 담길 예정이다. 미미박스 홈페이지에서도 '♥7 핑크 럭키 박스'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여자 대상으로 다양한 럭키 박스를 증정한다.

갤럭시S7 엣지 핑크골드 색상 (사진=삼성전자)

또 삼성전자는 오는 23일부터 5월 8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 S7 팝업 갤러리에서 '♥7 Day & Night with S7' 사진전을 개최해 20대 여성 소비자들이 갤럭시S7 핑크골드로 전국의 풍경을 담은 사진을 전시할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라인프렌즈와 협업한 배터리팩과 자폐인의 재능을 발굴하여 사회·경제적 독립을 지원하는 사회적 기업 오티스타와 협업한 7종류의 케이스도 선보인다.

관련기사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에서는 갤럭시S7 핑크골드 출시기념으로 홍대 길거리 연주팀을 초청해 다채로운 공연을 진행하고 사은품을 지급하는 룰렛게임도 진행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갤럭시S7 핑크골드 모델은 우아하고 깊이 있는 색상으로 여심을 자극할 것"이라며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이번의 출시한 갤럭시S7 핑크골드를 더욱 많은 고객들이 경험하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