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컨텍센터업체 '휴먼아이티' 출범

컴퓨팅입력 :2016/04/08 20:02

송주영 기자

스마트 컨텍센터 아웃소싱 전문업체인 휴먼아이티가 공식 출범했다.

휴먼아이티(대표 전영안)는 8일 온라인 비대면채널 시대의 급속한 확장에 대응하기위해 고품질의 콜센터 서비스를 원하는 금융, 유통, 서비스 등 각 분야별 기업들로부터 위탁을 받아 차별화된 스마트 컨텍센터 서비스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영안 휴먼아이티 대표

휴먼아이티는 컨텍센터 아웃소싱 사업을 기반으로 CVM(고객가치관리)컨설팅, 다이렉트 마케팅, 인재파견 등 기업의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서비스도 동시에 제공할 계획이다.

휴먼아이티는 신임 대표로 전영안 전 청호켐넷 대표를 선임했다. 전 대표는 35년간 금융 채널 비즈니스 사업을 해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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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영안 대표는 "금융산업 뿐만 아니라 여타 업종을 중심으로 급속하게 비대면채널시대로 전환되고 있어 비대면서비스 경쟁력이 더욱 중요해졌다"며 "차별화된 고품질의 컨텍센터 인프라를 기반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휴먼아이티는 방송과 통신의 융합, 가상현실, 빅데이타, 음성인식 등 최신 IT기술을 활용한 컨택센터 인프라와 전문 상담원을 통해 고객사의 부가가치를 증가시키는 CVM 전문 회사를 지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