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대규모 업데이트 ‘아브락사스’ 실시

게임입력 :2016/01/14 18:33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겨울 업데이트 4번째 시리즈 히어로즈 오브 메이플 4th:사막의 하모니를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그 동안 드러나지 않았던 새로운 지역이 공개되는 블록버스터 Act2. 아브라삭스가 추가됐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에반을 비롯해 메르세데스, 루미너스, 팬텀 등의 영웅들이 힘을 합쳐 사막의 고대 유적을 찾으러 가는 여정을 그리고 있다.

이와 함께 100레벨부터 시작할 수 있는 캐릭터 제로를 다시 생성할 수 있다. 제로는 10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이용자만 생성 가능한 듀얼 캐릭터로 지난 해까지 한시 오픈 된 바 있으며, 빠르고 넓은 공격 범위를 가진 알파와 느리지만 강력한 공격력이 강점인 베타 두 버전의 캐릭터를 상황에 맞게 교체하며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메이플스토리, 신규 업데이트 '아브락사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다음 달 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버닝 이벤트를 통해 100레벨 미만의 보유 캐릭터 중 집중 육성 대상을 지정하면, 1레벨을 성장시킬 때마다 2레벨 경험치를 추가 지급, 빠른 성장을 지원한다.

관련기사

슈피겔만의 탐험열차 시즌2-니할사막의 무역왕 이벤트도 진행한다. 니할사막 무역지대 지역에 입장해 슈피겔만NPC에게 받은 50개의 금화를 제한시간 동안 무역 활동을 통해 늘려나가는 방식으로, 33레벨 이상의 이용자부터 참여할 수 있다. 획득한 금화는 코인과 게임머니(메소), 버프 아이템 등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탐험을 통해 가장 많은 금화를 모은 100명의 이용자에게 2016년 메이플스토리 달력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신규 캐릭터 생성 및 2, 3, 4차 전직 달성 이용자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팬텀 한계돌파 성장지원 이벤트와, 캐릭터의 서버(월드) 이동을 지원하는 떴다! 월드 리프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