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 만월의 각성 첫 번째 업데이트 실시

게임입력 :2016/01/07 18:27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R2의 대규모 업데이트 리버스(Re:Birth) 파트6, 만월의 각성을 업데이트했다고 7일 밝혔다.

웹젠은 오늘(1월 7일) MMORPG R2의 정식서버에 서번트와 스킬각성 등의 콘텐츠 강화 및 신규 사냥터 등을 반영한 Re:Birth 파트6. 만월의 각성을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게임이벤트를 시작했다.

정식서버 업데이트에 앞서 스피드 서버에 공개된 후 가장 주목을 받아온 콘텐츠는 서번트 시스템이다. 귀여운 외형과 보조 스킬을 가진 6종류의 서번트는 게이머와 함께 사냥할 때 얻는 경험치로 진화하고 성장한다.

웹젠의 R2.

우선 파트5에서 첫 등장한 서번트들의 최고레벨은 95레벨까지 높아졌으며, 스킬포인트를 사용하는 2차, 3차 진화시스템이 추가돼 더 강력한 능력을 갖게 됐다. 또한, 특정 퀘스트를 거치면 서번트를 최대 2마리까지 가질 수 있도록 보유 한도가 늘어났으며, 보유하고 있는 서번트를 삭제하거나 다시 뽑는 시스템도 추가돼 서번트들의 활용성도 높였다.

마찬가지로 만월의 유적지지역 안에는 만월의 지평선과 만월의 호수 등 새 사냥터가 등장한다. 해당 사냥터에서는 보스몬스터인 각성한 라르카, 각성한 타나토스 등 12가지의 새로운 몬스터가 등장하고, 눈부신 태양의 검 등 신규 아이템과 텔레포트 조종반지의 제작재료 등도 얻을 수 있다.

웹젠은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2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관련기사

먼저 신규 보스 각성한 라르카/각성한 타나토스 중 하나를 처치하고 길드원 모두가 한 화면에 있는 스크린샷을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한 회원들에게는 선착순으로 변신강화 매터리얼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각 서버별로 가장 빨리 서번트를 95레벨까지 성장시킨 회원들에게 향상된 태양의 반지등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변신 퀘스트를 완료하거나, 업데이트 콘텐츠에 대한 체험기, 공략 등을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 올린 이용자에게 추첨을 거쳐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