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최대 쇼핑몰 아마존의 홀리데이 시즌 기간 가장 사랑을 받은 게임은 무엇이었을까. 이에 대한 정보가 일부 공개됐다.
29일 게임스파크 등 외신은 미국 아마존이 홀리데이 기간 많이 팔린 상품을 카테고리 별로 공개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아마존 프라임의 회원 수는 홀리데이 시즌 기간 동안 300만 명으로 늘어나면서, 홀리데이 효과를 톡톡히 본 것으로 나타났다.
아마존 프라임 회원은 1년에 99달러의 유료 가입비가 필요하지만, 빠른 배송과 영화 등 디지털 콘텐츠 무료 관람, 아마존 클라우드 서비스 무제한 등의 혜택이 제공됐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았다.
아마존 홀리데이 시즌 기간 가장 많이 팔린 비디오 게임은 콜오브듀티: 블랙옵스3, 폴아웃4, 스타워즈:배틀프론트였다.
관련기사
- 아마존, 물량 배송 위해 보잉기까지 임대2015.12.30
- 아마존, 화재 난 '호버보드' 판매 중단2015.12.30
- '인터넷 원조' 야후는 왜 실패했나2015.12.30
- 아마존, 바이두 손잡고 파이어 태블릿 중국 출시2015.12.30
콜오브듀티: 블랙옵스3는 미국 아마존 뿐 아니라 영국 등의 지역에서도 판매량 상위에 머물렀다고 알려지면서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는 것이 외신의 설명이다.
또한 영화로는 인사이드아웃, 미니언즈, 스타워즈에피소드 시리즈 등이 아마존 회원의 사랑을 독차지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