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코리아(대표 박지원)는 넷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한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히트(HIT))의 누적 다운로드 수가 300만 건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히트는 지난달 18일 정식 출시 하루 만에 구글플레이 및 애플 국내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출시 이틀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건을 돌파해 하반기 최고 흥행작임을 입증했다.
넥슨은 3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내년 1월 4일까지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오후 6시부터 10시 사이에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젬, 모험 포인트, 골드, 외형 장비 소환권 등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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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불어 히트는 신규 광고영상도 공개했다. 신규 광고 역시 유명 모델을 기용하지 않고 제작했으며, 해보면 안다는 강렬한 카피 만으로 모바일을 뛰어 넘은 히트의 차별화된 게임성을 강조하고 있다.
넥슨의 노정환 본부장(국내모바일사업부문)은 “히트에 대한 이용자들의 큰 관심과 사랑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린다”며 “탄탄한 업데이트 콘텐츠와 이용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서비스로 계속해서 모바일게임의 흥행사를 써 나가겠다”고 밝혔다.